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온라인 CBT 이거 물건이네..

by 호시노 루비 2023. 7. 18.

https://www.comcbt.com/

 

최강 자격증 기출문제 전자문제집 CBT

전자문제집, CBT, 컴씨비티, 씨비티,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컴활, 컴퓨터활용능력, 1급, 2급, 워드, 정보처리, 전기, 소방, 기계, 사무자동화, 정보기기, 제과, 제빵, 한국사, 공무원, 수능, 필기,

www.comcbt.com

 

컴퓨터, 모바일로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고, 해설도 나옴..

틀린 문제만 따로 볼 수도 있네...

아니..... 동영상 해설이요? ㄷㄷㄷㄷ

 

기출문제 & 해설집 프린트도 되고, 온갖 시험 문제를 다 풀어볼 수가 있다니;;;

나때는.. 틀린 문제 있으면 잘라서 오답노트에 붙였었는데 ㅋㅋㅋㅋ 추억

 

아니 심지어 수능도 있어?;;ㅋㅋㅋㅋㅋㅋ

 

해설이 아직 없는 문제도 있는데, 그럼 유저들이 해설을 작성할 수도 있음.

 

유용하게 잘 쓰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