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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me/롤토체스

롤토체스 1월 24일자 패치노트 (14.2)

by 호시노 루비 2024. 1. 24.

14.2 패치 하이라이트

 

 

이전에 제시된 헤드라이너와 특성을 공유하는 유닛을 막던 규칙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제 이 규칙은 넘긴 특성만 헤드라이너로 등장하지 않게 막으며, 유닛은 여전히 다른 특성으로 등장할 수 있습니다.

=> 77754 법칙에서 조금 변경점이 있습니다.

기존의 77754 법칙과 달라진 점은
특정 시너지(ex.주문술사)의 헤드라이너를 사지 않고 넘길 시
주문술사 헤드라이너가 4턴 동안 등장하지 않던 법칙이 삭제되었습니다.
그리고, 77754 법칙을 깰 수있는 수단이 사라졌습니다.
이젠 헤드라이너를 사고 되팔아도 77754의 법칙이 깨지지 않습니다. (사고팔고 소용 없다는 소리)

변경되지 않고 계속 유지되는 점은
특정 챔피언 헤드라이너를 넘길 시 특정 챔피언이 7/7/7/5/4동안 헤드라이너로 등장하지 않는 법칙은 그대로 있습니다.

* 77754 법칙이 뭔가요?
=> 다음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P6ceXNzhLdE

 

 

 

<버프>
펑크 공격력: 17/28/42% ⇒ 18/30/45%
펑크 체력: 170/280/420 ⇒ 180/300/450

<너프>
디스코 틱당 공격 속도: 5/10/15/20% ⇒ 5/8/12/20%
디스코 틱당 체력 회복: 2/3/3/5% ⇒ 2/3/3/4%

 

 


유닛 변경사항에 대해 알아봅시다.

 


<버프>
징크스 공격력: 45 ⇒ 50
케넨 체력: 650 ⇒ 700

<너프>
크산테 안티 차단 기본 피해량 감소: 25% ⇒ 20%

 


<버프>
카타리나 스킬 피해량: 주문력의 140/210/315% ⇒ 주문력의 150/225/340%
케일 (업데이트): 이제 기본 지속 효과로 각 타격에 마법 피해가 추가됩니다.
이제 스킬을 사용하면 즉시 광역(마지막) 피해를 입히고 파쇄를 적용합니다.
케일 마나 조정: 0/30 ⇒ 0/120

 

 


<버프>
룰루 반짝이 맛 세 번째 사용 시 피해량: 주문력의 120/180/280% ⇒ 주문력의 150/225/360%
리븐 스킬 피해량: 공격력의 100% ⇒ 공격력의 90%
우르곳 (업데이트): 이제 스킬의 대상이 1명이라면 5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우르곳 스킬 피해량: 공격력의 175/175/180%+주문력의 15/25/40%
⇒ 공격력의 160/160/165%+주문력의 15/25/40%

<너프>
벡스 기절 지속시간: 1.5초 ⇒ 0.75초

 


<너프같은 조정>
카서스 (업데이트): 이제 가능하다면 카서스의 스킬이 언제나 치명타로 발동합니다.
카서스가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주문력을 얻습니다.
더 이상 카서스가 처치 시 마나를 획득하지 않으며,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주문력을 30% 얻습니다.
카서스 마나 조정: 30/120 ⇒ 15/105
카서스 스킬 피해량: 270/405/900 ⇒ 175/260/580

<너프>
트위스티드 페이트 마나 조정: 30/105 ⇒ 30/120
트위스티드 페이트 카드 피해량: 50/75/225 ⇒ 45/70/225

 

 


<버프>
카이사: 공격력 +15% ⇒ 공격력 +25% (사거리 +2와 더 멀리 돌진하는 기능은 전과 동일)

<너프>
요네: 체력 +200 및 공격력 +20% ⇒ 체력 +150 및 공격력 +15%

 


<버프>
거물 중의 거물 (거물) 피해량: 공격력의 75% ⇒ 공격력의 85%
구덩이에 굴복하라 (춤꾼) 능력치: 방어력/마법 저항력/주문력/공격력/공격 속도 +3
⇒ 방어력/마법 저항력/주문력/공격력/공격 속도 +4

<버프?너프?>
두근두근 (업데이트): 이제 보상을 받을 때마다 HEARTSTEEL 하트의 20%를 유지하는 대신 20%를 더 받습니다.

<너프>
최후의 저항 추가 능력치: 체력 +180, 방어력/마법 저항력 +18, 모든 피해 흡혈 18%
⇒ 체력 +160, 방어력/마법 저항력 +16, 모든 피해 흡혈 16%
대마불사 (난동꾼) 피해량: 체력의 40% ⇒ 체력의 35%
쌍둥이 공포 I 치명타 확률 삭제, 체력: 250 ⇒ 350, 공속 25% ⇒ 35%
쌍둥이 공포 II 치명타 확률 삭제, 체력: 350 ⇒ 500, 공속: 35% ⇒ 50%


<너프>
7, 8, 9레벨에서 도적의 장갑이 이상적인 아이템을 제공할 확률이 줄어듭니다.
황금술사의 지팡이 (유물) 처치당 골드: 2 ⇒ 1

 

여기서부턴 소규모 변경 사항입니다!

6춤꾼 공속 60% ⇒ 70%
코르키 스킬 피해량: 공격력의 300% ⇒ 공격력의 320%
릴리아 마나 조정: 70/130 ⇒ 70/120
이제 올라프가 공격력 기반 전사로 분류됩니다.
야스오 스킬 피해량: 공격력의 300% ⇒ 공격력의 280%
잭스 공격 속도: 0.85 ⇒ 0.9
미스 포츈 스킬 피해량: 공격력의 280/280/290% ⇒ 공격력의 295/295/305%
이즈리얼 스킬 피해량 (단일 대상): 공격력의 350/350/700% ⇒ 공격력의 370/370/740%
뽀삐 스킬 적중 시 체력 회복량: 체력의 5/5/5% ⇒ 체력의 5/5/10%
소나 (체력 회복 형태): 마지막으로 살아 있는 유닛인 경우를 제외하고, 더 이상 소나가 챔피언이 아닌 유닛(훈련 봇과 일라오이 촉수)에게 기본 공격으로 체력을 회복시키지 않습니다.
소나 (공격 속도 및 주문력): 더 이상 소나가 훈련 봇과 일라오이 촉수를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다 쓸 데가 있다니까 I 골드 생성 확률: 30% ⇒ 35%
후반 전문가 골드: 30 ⇒ 33

이제 잔혹한 계약이 신성한 축복 차원문에서 등장하지 않습니다.
실버 교향곡과 데크레센도 차원문이 삭제되었습니다.

이제 연승 점수판 알림이 5연승 및 8연승에서 표시되며 정상적으로 연승 및 연패 횟수를 표시합니다.

공격력 기반 원거리 딜러: 밤의 끝자락 ⇒ 붉은 덩굴정령
공격력 기반 마법사: 밤의 끝자락 ⇒ 붉은 덩굴정령
공격력 기반 마법사: 피바라기 ⇒ 정의의 손길

 

더 자세한 사항은 정리영상을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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